와인에퐁당~ 와퐁! wapong~

4.5 (67)

نمط حياة | 9.1MB

تفاصيل التطبيق

현재 대한민국에서 와인을 취급하는 요식업소의 콜키지 가격이나 와인판매가격 혹은 와인아울렛의 위치나 할인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 수입사나 와인관련 업체에서 진행하는 신규런칭 행사나 시음회 등의 다채로운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는 사이트는 없습니다.
포탈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글들은 와인이나 와이너리에 관한 소개의 글로 주로 전문적인 칼럼들이 대부분이죠.
그러나 와인 애호가들이나 와인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 어떠한 와인을 어디서 판매하는지?
* 얼마에 판매하는지?
* 콜키지 서비스가 되는지?
* 할인행사나 시음회등 이벤트가 있는지? 등에 관한 것들은 대단해 궁금한 사항입니다.
이런 와인에 관한 정확한 정보의 전달이야말로 더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많이 와인에 대해 관심을 갖게 만들고, 더불어 더 많이 마시게 할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와인을 이왕이면 더욱 싸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면!! ^^)
"와퐁"은 이러한 와인관련 정보를 와인 애호가 및 소비자들에게 정확히 전달하여 와인산업의 대중화를 선도하려 합니다.
개별적으로 고군분투하는 와인관련 산업군들의 정보를 취합하고 정확히 전달하여 와인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이끌어 내고 증폭시키는 것이야 말로 와인시장의 대중화와 폭넓은 성장에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
와인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넘치는 애호가의 한명으로서 대한민국의 왜곡되고 모순된 와인시장에 선순환적 고리를 제시함과 더불어 향후 외국자본의 대거 등장 및 인터넷 판매허용 등으로 인한 혼란을 미연에 대비하고자 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와인을 향한 발걸음을 한걸음 떼어 봅니다.~
와퐁 앱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접근 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필수 접근 권한]
없음
[선택적 접근 권한]
- 저장 공간 : 와그램 사진 업로드시 파일 등록
- 카메라 : 와그램 사진 업로드시 사용
- 위치 : 내 주변 레스토랑,와인샵 검색 등 위치 기반 서비스에서 사용
- 전화 : 레스토랑 와인샵 매장 전화연결에 사용
- 주소록 : 콜키지맵 요청시 주소록 연락처 등록
* 위 접근 권한은 특정 기능을 사용할 때 허용이 필요하며, 허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 주식회사 와퐁 (1670-5213)

Show More Less

ما هو جديد 와인에퐁당~ 와퐁! wapong~

결제기능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المعلومات

تحديث:

الإصدار: 3.1.0

نظام الأندرويد المتوافق: Android 4.4 or later

التقييم

مشاركة

ما قد تحب